푸마 스웨이드(SUEDE) 컴백 런칭 파티

기사입력 2013-03-22 10:48:09

푸마(PUMA)가 21일 저녁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한 클럽에서 ‘푸마 스웨이드 런칭 파티’를 개최

[TV리포트(카리포트)=임재범 기자] 푸마 스웨이드가 신사동을 후끈 달궜다.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PUMA)가 21일 저녁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한 클럽에서 ‘푸마 스웨이드 런칭 파티’를 개최하고 성공리에 마무리 했다.

‘스웨이드(SUEDE)’는 1968년 탄생한 푸마의 대표적 헤리티지 스니커즈로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이에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퓨처 스웨이드(Future SUEDE)를 새롭게 선보이며 ‘푸마 스웨이드 런칭 파티’를 개최된 것이다.

이번에 선보인 스웨이드는 총 3가지 라인으로 선보였다. 스웨이드 소재에서 묻어나는 빈티지함이 멋스러운 ‘클래식 스웨이드’, 가볍고 경쾌한 컨셉으로 재해석된 ‘스웨이드 아카이브 라이트’, 포인트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퓨처 스웨이드’로 각기 다른 매력을 표한다.

이번 파티로 인해 클래식 스웨이드와 퓨처 스웨이드 컨셉에 따라 흥미롭게 구성된 공간을 경험할 수 있었으며, 국내 및 해외 유명 아티스트와의 스웨이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멋진 아트워크(Artwork)를 전시해 많은 초청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푸마(PUMA)가 21일 저녁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한 클럽에서 ‘푸마 스웨이드 런칭 파티’를 개최푸마(PUMA)가 21일 저녁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한 클럽에서 ‘푸마 스웨이드 런칭 파티’를 개최푸마(PUMA)가 21일 저녁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한 클럽에서 ‘푸마 스웨이드 런칭 파티’를 개최

푸마 클래식 스웨이드 아이콘으로 활동중인 세계적인 비보이 ‘더키(Ducky)’의 비보이 댄스 퍼포먼스, 힙합 뮤지션 R-EST와 소울 다이브 라이브 공연을 통해 열광적인 파티를 만끽했으며, 라이브 페인팅, 비주얼 아트, 타투 스프레이, 포토룸을 통해 직접 스트릿 컬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됐다.

이날 파티에는 김영광, B1A4, 주얼리, 빽가, 프라임, 이켠, 후니훈, 주석, 김나영 등 연예인을 비롯해 셀러브리티와 패션피플, 트렌드세터, 미디어가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happyyjb@tvreport.co.kr

푸마(PUMA)가 21일 저녁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한 클럽에서 ‘푸마 스웨이드 런칭 파티’를 개최푸마(PUMA)가 21일 저녁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한 클럽에서 ‘푸마 스웨이드 런칭 파티’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