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자들 김우빈이 선택한 아웃도어는?

기사입력 2013-11-14 19:18:54

블랙야크_B5XK15재킷_김우빈

[TV리포트(카리포트)=홍성표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SBS 인기드라마 '상속자들’을 통해 기존의 익스트림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모습으로 선보이고 있는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아웃도어 룩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극 중 호텔 제우스의 상속자 '최영도' 역으로 나오는 김우빈은 사파리형 헤비야크패딩인 B5XK15재킷을 입고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제품은 후드에 진짜FUR가 부착돼있고, 배색적용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다양한 수납이 가능해 실용적인 장점을 가진다.

김우빈_B1XK1재킷_블랙야크

또한 김우빈은 고어텍스3L 프로 소재가 사용돼 완벽한 방수 기능과 높은 투습력으로 체온을 유지시켜주는 B1XK1재킷을 착용했다. 겨드랑이 부분에 벤틸레이션 기능, 방수 지퍼 적용 및 블랙야크만의 인체공학적 패턴이 적용된 이 제품은 전문가들에게도 인기 있는 제품이다.

김지원_코나다운재킷_유키부츠

제국고 패리스힐튼이라 불리는 '유라헬' 역의 김지원은 코나다운재킷에 유키부츠를 착용했다. 극 중, 크리스탈(이보나 분)의 남자친구인 '윤찬영' 역의 강민혁은 B5XK12재킷과 야크웰트신발을 착용했다.

강민혁_B5XK12재킷_야크웰트 신발

특히 김우빈과 강민혁이 신은 야크웰트신발은 고어텍스를 소재를 사용, 전통적인 통가죽 스타일에 현대적인 디자인이 어우러진 특징을 갖췄다.

블랙야크의 남윤주 팀장은 “방송이 나간 후 출연진들의 착장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며 “이번 시즌, 블랙야크룩은 개성을 살리면서도 한파에 철저히 대비할 수 있는 아웃도어 제품을 찾는 젊은 세대들에게 자신있게 추천한다”이라고 말했다.

홍성표 기자 mega@tvreport.co.kr / 사진제공=블랙야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