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코리아, ‘휴가를 부탁해!’ 전국 시승회 실시

기사입력 2017-07-10 15:36:01

토요타 코리아는 7월 휴가철을 맞이하여 ‘휴가를 부탁해!’ 전국 시승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TV리포트(카리포트)=임재범 기자] 토요타 코리아는 7월 휴가철을 맞이하여 ‘휴가를 부탁해!’ 전국 시승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토요타 차량을 시승하는 모든 가족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주유권, 여름철 물놀이 용품, 영화 관람권 등 여름 휴가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선물을 준비했다. 

캠리와 라브4를 고려하고 있다면 이번달이 최적기다. 캠리와 캠리 하이브리드 구매고객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혜택 또는 24개월 무이자 할부혜택과 더블FMS쿠폰 (Free Maintenance Service / 4년 또는 8만km까지 정기 점검 및 관련 소모성 부품 교환 무상 제공), 현금 구매 시 캠리는 250만원, 캠리 하이브리드는 28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하며,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고를 수 있다.

라브4 (가솔린 모델)를 구매하는 경우 ‘잔존 가치 보장 할부 프로그램’ 또는 10년20만km 엔진오일 및 엔진오일 필터를 교환해주는 ‘롱 라이프 엔진오일 쿠폰’ 중 선택 할 수 있다. 잔존 가치 보장 할부 프로그램이란, 차량 구매3년 후의 중고차 가치를 보장받고 합리적인 월 납입금으로 차량을 이용하는 프로그램으로, 만기 시 고객이 차량 반납 혹은 유예금 납입 후 소유를 선택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토요타 코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 토요타를 사랑하시는 많은 분들이 다양한 라인업의 토요타 차를 시승 하시고, 스마트한 구매 혜택을 만나 보셨으면 한다.” 고 전했다.

happyyjb@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