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우라칸 슈퍼트로페오 EVO Racecar 출시

기사입력 2017-09-21 18:20:50

[TV리포트(카리포트)=정영택 기자]람보르기니 Squadra 코르스의 Automobili 람보르기니의 모터 스포츠 부서 Sant'Agata 볼로냐에서 독점 이벤트에서 그 세계 데뷔 유명한 스위스 명품 시계 로저 듀 브이와의 새로운 제휴를 맺어 새로운 람보르기니 우라칸 슈퍼 트로페오 EVO를 발표했다.

새로운 람보르기니 Huracán Super Trofeo EVO는 완전히 새로 디자인 된 공기 역학으로 이전 모델의 이미 높은 기준을 높이고있다. 목표는 전 모델의 동일한 높은 다운 포스를 유지하면서 전반적인 공기 역학적 효율을 높였고 안정성이 향상된 직진 주행에 대한 바람의 저항력을 낮추는 것이었다.

새로운 람보르기니 바디킷은 Automobili Lamborghini에 모터 스포츠 엔지니어의 팀에 의해, Dallara Engineering와 협력하여 그리고 람보르기니 Centro Stile와 함께 개발되었다.

새로운 Lamborghini Huracán Super Trofeo EVO의 정가는 유럽과 아시아에서는 3억 1.753만원(유로환율기준),미국에서는 3억 3천 4백만원 이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슈퍼트로페오 EVO 출시는 내년 상반기에 Lamborghini Super Trofeo, Europe, Asia 및 North America의 3 대륙 시리즈에서 공식 트랙 데뷔 할 예정이고, 국내 출시 예정은 아직 미정이다.

정영택 기자 jungyt8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