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가을 대축제 ‘2017 코리아 골드윙 라이더스’ 성료

기사입력 2017-10-24 10:08:18

[TV리포트(카리포트)=정영택 기자]혼다코리아는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1박 2일 동안 진행된 국내 최대 단일 모델 라이더 행사 ‘2017 코리아 골드윙 라이더스 가을 축제’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에서 진행된 2017 코리아 골드윙 라이더스 가을 축제는 골드윙 라이더 220명과 동반가족 포함 총 350명이 참석했으며, 코리아 골드윙 라이더스가 주최하고 혼다코리아가 후원했다.

이번 축제에서 골드윙 라이더들은 단합을 위한 체육대회, 인기가수 축하공연 및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의 시간을 가졌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코리아 골드윙 라이더스 가을 축제는 2009년 업계 최초 단일 모델 라이더 행사로 치러졌으며, 매년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고 골드윙 라이더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국내 모터사이클 축제 문화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라이딩의 계절인 가을을 맞이해 골드윙 고객들이 편안하고 즐겁게 축제를 즐길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과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골드윙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모터사이클 문화 발전에 힘을 쏟는 혼다코리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KGR 임휘우 중앙회장은 “변함없이 골드윙 라이더스 모임을 후원해준 혼다코리아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KGR이 골드윙 라이더들만의 즐거움을 위한 모임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국내 모터사이클 축제 문화를 발전시킬 수 있는 모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이라고 말했다.

정영택 기자 jungyt81@naver.com